반응형

에스엠 주가 이익 개선세 분석이후로 상승했네



10월26일자 뉴스 체크 시간이다. 하나금융투자의 전망에 따르면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의 군제대 후 일본 콘서트 투어확대와 SK그룹향 광고 매출 증가로 중국 없이도 가파른 이익 개선이 가능하다는 예상이 있었다. 






한한령에 대해서도 언급이 있었다. 한한령이 완화되지 않더라도이익 개선이 가능하고, 한한령 해소 시에는 중국 내 아이돌 매니지먼트,콘서트,콘텐츠 공동 제작 등 중국 매출이 성잘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목표주가는 4만3천원 그대로 유지했다. 



 



에스엠 주식시세 일봉의 모습이다. 동그라미 표시된 날짜가 해당 뉴스가 있던 날이다. 그후로 6연속 음봉이더니 갑자기 또 세웠다. 수급동향을 살펴보니 기관은 한달내내 매수를 하고 있었다. 





외국인은 매도를 하는 모습이다가 장대양봉이 있던날에 매수세에 동참을 하는 모습이었다. 현재의 구간 역시나 크게 나쁘지는 않아보인다. 






기관쪽 수급으로는 투신과 보험, 금융투자, 사모펀드 순서대로 매수세를 보태고 있는 모습이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